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축농증 좋은소리식 3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1:56

    반가워요^^ 모두 건강한 하루 보내고 있나요! 오늘은 축농증 좋은 소식에 대해 이 스토리를 해볼까 하는데요~! 그런 짓을 하면 이런 소식품을 먹으면서 3년간의 세월을 고생한 내가 드디어 축농증의 생활도 청산한 스토리도 함께 일하고 싶다고 생각부터 끝까지 집중! ^^전 호흡기가 좀 약한 편이었지만 3년 전 심한 감기에 들은 적이 있었습니다~ 쉽게 낫지 않아서 진단을 받았는데 생각지도 못했던 축농증이라는 결과.. 약도 잘 챙겨먹고 축농증이 좋은 소식품같은것도 먹고 하면 나쁘지 않다고 해서 당시부터 열씸히 먹고 있었네요. 다양한 소식품이 있는데 내가 직접 먹어 보고 들었다 BEST3는 곧장 미국 아니니, 고구마, 도라지 였지요. ㅋㅋ


    >


    >


    아무래도 주변을 쉽게 구할 수 있고 간식 나쁘지 않고 요리를 접목하는 것도 댁 안쪽에 있어서^... "정 스토리를 꾸준히 먹었네요. 정말 거의 신혼 밥상에 하루 1번은 꼭 올라오는 정도. 우리집 물은 도라지 물이었어요 ᄏᄏ


    >


    잘 먹지 않을 때보다, 그래도 코막힘 증상이 적을 것 같은 고민이었지만. 솔직히 이야기를 해보니 이것으로 축농증을 완전히 케어하기는 너무 어렵네요 남편이 감자는 안 된다고 눈치를 본 정도 뜨거우 먹고 있었는데 자신이 되거나 심해지고...단지 한두달 먹고 얘기보다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3년을 계속 먹고 내린 결과입니다 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


    맞아 어느날 시어머니가 집에 온 날이 있어요 내가 고생하는 것을 알고 집에 갈 때마다 축농증 소음소 음식이나 좋은 물건, 바리바리 가져다 주었는데 그날은 들어보지도 못했던 기관지 복합식품을 가져 온 것입니다.


    >


    이 근처에서 한가지 안내할 점이 있습니다.죄송하지만, 이 문적에서는 제가 먹을 제품명을 빼놓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동안 솔직한 후기를 작성해오면서 도와주려고 했는데, 의견도 못한 머캐팅이 아니냐는 악플이 달리는 겁니다. ゚ ゚ ゚ ゚ ゚ ゚ ゚ ゚ ゚ ゚ ゚ ゚ 이대로 취미 생할도 잃다 이러한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 대신 제가 축농증을 잘 케어할 수 있었던 그 방법을 알려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무튼 이것이 기관지에 좋은 성분이 여러가지 함유되어 있는 영양음식군인데, 알아보니 시암이가 그동안 여러번 받아봤는데 제가 증상이 더 심해지니까 사방팔방으로 알아봤다고 합니다.


    >


    그리고 약초사를 하시는 칭호와 이야기가 되었는데, 그 분이 "이게 정말 도움이 된다"고 가르쳐 주셨겠지요. 기관지 병에 걸린 사람들은 예전에 많이 먹던 자신? 사실 어머니가 힘들게 알아오신 것 같아 겉으로 보이진 않았지만, 겉으로 봤을 때는 별로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그토록 차가운 시도에 상처뿐인 결과를 얻었으니깐 먹어도 먼저 엄마가 준 거니까, 먹어 주기 위해 먹었어요. ​​


    >


    그런데 거짓 없이 정 이야기 이상하게도 이를 꾸준히 먹고 2개월.만에 코 막힘 증상이 잦아들고 있나요!! 집 1 하려고 창문을 활짝 차이가 그대로 창문을 열고 청소를 하고 보면 먼지 때문에 바로 코가 막히다는 얘기군요? 그러나 그 날은 이상하게 청소가 끝날 때까지 코막힘은 커녕 코와 입 동시에 숨을 쉴 수 있어서 먼지가 별로 없는 날인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핸드폰으로 미세먼지를 보니 최악의 날이었어요. 와~~바로 공기청정기를 가동시켜서 축농증 좋은 소리 먹어도 안된게.. 어떻게 가능한지 물어보려고 시어머니께 연락을 드렸네요.


    >


    시암이도 너무 좋고, 고좋았다. と와 것좋아해 를 통해 물어보는 것보다 바로 물어보는 것이 낫지 않을까 하고 저에게 그분의 번호를 알려주었습니다. 따라서 통화 꽤 했었는데 정말.. 듣다가 한자로도 놓치기 싫어서 양해를 구하고 녹음까지 했네요. 그 이야기를 따로 최근부터 여러분과 공유하려고 합니다! 그러므로 그분의 이야기를 정리해보면 축농증과 같은 호흡기 질환은 근본적인 원인을 따져보면, 기관지의 면역력이 떨어졌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면역력이 저하되고, 감기와 같은 염증, 알레르기 증상에도 민감해지고, 한번 낮아진 면역력이 쉽게 올라가지 않아 완치되기 어렵습니다. ​


    >


    그렇기 때문에 면역력을 증강시킬 뿐만 아니라 염증, 알레르기까지 한꺼번에 관리하는 것이 필요한데, 즉시 이 기관지 복합식품이 그것을 도울 거예요. 그러나, 문제가 하나 있다면, 이 사실이 유명하고 지역에서 대동소금품이 우후죽순처럼 넘쳐난다는 것! 대동소금품에는 꼭 들어가야 하는 삼백초, 도라지, 마금동, 대추의 조합이 들어있지 않을 확률도 크고, 반드시 제대로 알아봐서 먹어야 합니다. ​


    >


    이 4개 이외의 다른 조합이 더 이상 들어가는 것은 상관 없지만 하쟈싱라도 빠지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고 말씀하셔요. 역시 흡수가 빠른 고리의 형태라면 더욱 좋고...! 아무래도 약초방을 경영하고 있는 전문가이기 때문에, 이들 성분이 각각 면역력, 알레르기, 염증에 좋다는 것을 아주 잘 알고 있고, 역시 조합도 매우 훌륭하다고 스토리를 해주셨습니다.


    >


    그러니까 내가 그렇게 좋은게 아니야고구마는 뭐든지 축농증이 좋은 소마싯은 먹어도 축농증이 꿈쩍도 하지 않았던 이유는 사실 이 소마싯은 축농증의 증상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기 때문입니다. 증상보다 근본적인 기관지의 면역력을 증강시켜주는 것이 이미 나왔지만 내용입니다. 이 사실을 알고 나쁠 건 없으니, 아차 생각할 수도 있겠지요. 그동안 괜히 헛수고 해버리고 싶지도 않고.. 확신하듯이 차근차근 조합으로 계속 먹으니 그 길이 바로 정답으로 가는 길이었군요. 이것을 먹고 나면 밤에도 잠을 잘 거예요. 코와 입과 동시에 숨을 쉴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나쁘고 감사했는지.. 아름다운 평화로운 꽃상을 선물해 주신 시어머니께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비상용으로 남편과 시아버지 몰래 어머니에게 명품 지갑 1프지앙어 사드렸네요~ ^^ ​​


    >


    물론 제가 오롯이 이것만으로 축농증을 완전히 없앴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그동안 운동도 꾸준히 했고 또 마스크를 생활화시켰을 정도로 외부 병균으로부터 완전히 차단된 삶을 살려고 했으니. 하지만, 이러한 노력은 본인 개개인이었습니다. 다들 요령을 떨었다.그래서 많이 비교가 선명해진게 아닌가 생각해요~!


    >


    >


    지금은 친정엄마에게도 선물해서 같이 먹고 있어요. "친정어머니는 축농증이 아닌데, 비염이 있는 편이라, 내가 축농증이라는 진단을 받았을 때," 런이런 걸 닮았냐며며 속상해 했죠. 제가 제일 먼저 이걸로 빛을 보고 선물했더니 대~박이라고 하고 요즘은 새엄마예요. 본인 스스로 전파하고 계시네요.


    >


    정말 길고 길었네요. 심각한 병은 아니지만, 숨 쉬는 것이 당연한 우리 중 하나이고, 축농증은 정내용악의 근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거든요. 수하보다 내가 그걸 잘 아니까 축농증이 좋은 음식도 먹어보고.. 하는 등 이 3년간, 매우 괴롭습니다네~ 그래서 저의 이런 경험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 망설임이 조심스럽게 적어보았습니다. 문장이 다 없어서 깔끔한 게 좋은 저는 마지막에 기관지 복합식품 등을 고르는 비결을 정리해서 글 마무리 하겠습니다.^^ 오한시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다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기관지 복합 식품의 선택>1개. '기관지 복합 식품'검색 2. 삼백초, 도라지, 수염, 작두콩이 들어 있는지 확인 3. 환율의 형태인지 확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