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긋지긋한 편도염 과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4:41

    ​ 20년 이상으로 하고 온 자신만의 편도염 ​ ​ 환절기에는 필수로 적발되면서 연 0번 이상 편도염들 달고 써니 ​ 자신이 좀먹면은 인두 후두염으로 편도염까지 발전하는 업그레이드 버전의 편도염이 ​ 한차 인후 2차 편도 3차 죽 sound​ 이야기도 못하고 몸도 어정쩡한 최근 열을 심하게 자신은 아니지만 어릴 때 지옥불이 별로 없다 ​ 하지만 편도 적출 수술 소감을 보면 무섭고,(수술의 핑계로 회사 그만두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어 아끼는 카드입니다)​ ​ 전 부모 모르게 수술했을 때도 일주일에서 암은다지만 저는 3주가 없습니다 ​ 편도 수술도 상쵸아 일어나지만, 한달 이상 갈 것 같네요, 다른 분들은 3주 정도면 섭취 잘 먹던데 ​ 나는 없을 겁니다 ​이 아프기 싫고 면역력을 키우고 체육을 해도 피곤하니까 역시 편도 들고 미친 사이클이 조금이라도 몸 자체의 면역력을 키워서는 체육을 반드시 해내야 합니다. 결미 편도염을 두려워하여 오랜 흡연생과 친해졌습니다. 오래피웠더니 이젠 아프니까 질리고, 저는 담배도 질리지 않고, 건강도 최고라는 말이 늦었습니다.체육이나 잘 먹고 자는 것이 정답입니다. 정말 체육을 안하고 잘먹기만하고 잠도 잘 안자고 잘 안싸는 분들일때 제가 의지하는 얘를 소개해주고 싶습니다. 가장 최근에도 편도 염심해서 와서 친구끼리 놀러 갔는데, 저만 아파서 못갔어요. 고로 여러분은 미리 예방하세요. ᅲᅲ


    >


    바로 이놈입니다 제가 경기도 고양시 화정에서 처방받은 제품입니다.​ 내가 소독 마니아다 보통의 소독 제품은 잘 아는데 이는 전월에 아내 sound 봤어요 전 매일 녹색 약 물병 줬는데, 하하 하하~​ 어쨌든 이는 6포챠리 한 박스입니다 들고 다니는 게 편해요.가끔씩 시끄럽다고 데クム 주머니에 넣으면 터지고 조심해서 저도 한번 터졌어요. 3개 넣고 다니고 있고..일어나도 그렇게 기분 나쁘지는 않습니다 다른 가글은 겁이 많습니다만, 이것은 끈적임이 거의 없다고 할까, 과일의 확실이 최근의 것은 정말 괜찮을까요.단, 양치질하면 강력한 알코올 향이 순간 나지만, 목은 이것이 최고입니다.혹시 소주를 못 드시는 분은 코를 막으세요. .이것이 3천엔 정도 한 것 같은데, 처방은 한 박스의 보통주 하지만, 나는 2~3개를 삽니다 ​ 이 밖은 잘 써서는 안 됩니다. 그 날 오전 night나는 자기 전의 오전 쵸쯔오그와잉소, 바로 이용하고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굳이 물을 가지고 걸을 필요가 없다고 해도 괜찮습니다.과인중이라 혹시 데이트할때 양치질못하는 귀취때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데이트하면서 다른 가글은 부피가 커서 들고 다니면 바지가 튀어나와 과인이고, 다른 제품은 뭔가 확실하지 않아서 급할 때는 요즘 물건이 최고예요.하지만 댁의 사무를 잘 사용한다면 노노하이니 적당히 사용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