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rain 파트별가사(BTS rain part lyrics)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0:43

    >


    [종국] (비가 내리는 짙은 서울 그 위로) [RM] 달리는 차들, 사방에 꿈틀거리는 우산들, 날씨는 흐리고 맑음 [뷔] (그 비가 그치고 고인 물 위에 비쳤다) [RM] 회색 배경의 나는 왜 여기에 멈췄는지 생각이 많은지 잘 모르고 밖이 밝아질 무렵, 잠에서 깬 손으로 연신 머리를 쓰다듬으며 어젯밤 완성하지 못한 노래 메모장, 오건의 매일은 끝낸다.눈을 감고 한숨을 쉬다. 말지어 영도안한 것 보동 무엇이 스스로 보네시슨을 향한 창밖은 회색광회색시의 회색빌딩 회색길 위의 회색비이 세상 모든 것이 느려 잠에서 깬 동상 자꾸 말끝을 흐리며 죄없는 냉장고도 열었다 닫고 몰려든 모르는 외로움에 1단, 자신이 계곡이라 생각했던 우산도 하쟈싱 없는 뚜렷하비도우루이 세상에 닿소리피식 웃고, 최고의 배경 소리액 미치광이처럼 콧노래를 흥얼거리며 몇시 1인지 ​[정국]비가 내리는 짙은 색의 서울 그 위에 여전히 잠들지 못하는 내가 흐리고[·뷰] 나, 비가 그치고 고인 물 위에 비친 오거의 매일, 가장 초라한 내가 그려져[슈거]비 내리는 밤 창문을 노크하는 비는 칠 심정을 붉힌 어깨를 잡고 확인한 문자"최신 어떻게?"친구의 안부 메일은 쟈싱 루루 감성에 젖고 음침한 빗방울의 향기를 맡으며 기지개를 편 이후 나는 화장 실로 갔다 다소리 멍청한 거울 속의 나에게 인사한 다소 리먼 일본인도 없는데 괜히 더 오래 샤워하는 숙소 외에 여전히 비가 오네 갈 곳도 없는데 우산을 준비한 채 쵸복 쵸복 걸고 정처 없이 더러워진 구두에 비는 존재를 알리게 흔적을 남기지 이러게 나는 당신들에게 비처럼 흔적을 둔 사람 1카그게 아니라면 갑자기 내린 소자, 신기처럼 그저 와서는 존재는 아닌가 ​[지민]비가 내리는 짙은 색 서울 그 위에 여전히 잠 못 이루는 내가 흐리고 ​[.]저 비가 그치고 고인 물 위에 비친 오거의 매일 가장 초라했다 내가 그리는 거네 ​[지에이호프]몸을 1우쿄치프도우은하는 경창을 볼 때 내 몸을 예상한 것처럼 비가 내리고 있네 창문에 죽치고 있는 빗물들 보면서 느끼고 있는 마을 내 심쵸은속을 흐른 눈물들 묘함 다소리에서 밖을 보면 내 정세인데 기선율처럼 내리는 비에 모드 다 안단테 준비를 하고 자시고 내 인상처럼 구겨진 우산을 펴고 걸으며 빗 소리를 듣는 순간이 비는 누구를 위하고 내렸는지?쓸쓸한 회색 시멘트 위에 부딪혀 내리는 청각 comeslow down [종국]비가 내리는 농색 서울 그 위에 아직 잠을 잘 수 없는 내가 흐리다 [뷔]저 비가 그치고 고인 물 위에 비친 유기농 내가 그려진다.[종국] 자신이 비가 그쳐도 저 구름이 걷혀도 오도카니 서 있다.[지민] 이 모습 너로 말없이 세상을 내려다보며 거기는 아름답지 않은 내가 나를 보고 있다 [종국]in this rain rain rain 스테이지


    만나서 반갑습니다 진도령입니다 ⇒ 여러분!!내가 초등 학교 때...!!그래서 2014년 내가 4학년 때 노래가 덱무 좋습니다. ■진짜 그 비트가 제로이고 비웃어...MC 더 맥스의 것입니다.자가용을 좋아합니다.TT 레알다가 좋아요.추천할게요.걸스데이 hello buble도 괜찮아요. T-T 버블때 철자 그거였나? ~?아무튼 헬로 거품도 가프오브 갑입니다.물어보지 않으면 모르겠어요 ​ ​ 이어 rain도 2014년의 곡입니다 ㅠㅜ 데 금 괜찮은 ㅜㅜㅠㅠ ​ 내가 잘 해방탄곡도 전부 2014년 노래.love is not over 그게 스토리가 된다고?■추천... 애용. ​ ​ 잘 들어 봤으면 좋겠어요 ​ 그러다가 것 굿 밤 💜 ​ ​ ​ ​@ㅈㄷ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