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서유기6 마지막회 방송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7:52

    새 서유기 6최종회 방송


    >


    안녕하세요, 라따뚜이입니다. 오늘은 새 서유기 6최종회 방송을 소개할께요 새 서유기 6은 5회 방송으로 방송 종료했습니다 최종회는 감독판으로 방영했습니다.


    >


    진짜 너무 재밌었어요. ..몇 시즌 1때부터 재미는 있었지만 볼 때마다 재밌거든요 새 서유기 시즌 6출연진으로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 재형, 송밍호, 삐오 이렇게 자신 있어 신들 중에서 "정적의 외침 편" 본 적 있습니까? 저는 이 편을 보고 진짜 재밌다고 생각했어요www.


    >


    송민호씨와 피오씨는 둘이 친하다고 하던데, 정말로 이 두사람은 역대급의 케미를 보여주었군요.


    >


    이 영상은 계속 돌려봐도 형 재밌네요.경찰청 창문 쌀로도 다리 sound하기도 어렵지만 입모양으로 봐도 맞추기 어렵네요. 저도 한번 해보고 싶네요 www.


    >


    경찰청...다...정말 저는 이 장면을 보고 재밌어서 눈물이 날뻔했습니다.근데 정말 모르는건지 아니면 연예라 그런지 ᄏᄏ 예능이지만 아주 잘하시네요


    >


    편집한것도 굉장히 재미있고요.또, 버라이어티는 정스토리의 재능과 센스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나도 연예 출연하면, 웃기는 자신 있는데 하하 새 서유기 6정 이야기 재미 있었는데 앞서고 마지막 인서 유감입니다


    >


    정말 이 둘의 케미는 장난이 아니었는데 ᄏᄏᄏ 블락비 시절 노래 부르는 모습만 보고 남자한테 들어도 목소리 좋아~ 라고만 견해했었는데 정말 다른 매력이 있었어요.


    >


    이수근 씨도 되게 재밌더라고요. 이수근 씨는 정말 말솜씨 재치와 센스가 최고인 것 같아요


    >


    웅 지원 씨도 재미 있고 전 이야기 둘의 궁합도 대단합니다 그림이 두 사람은 이전에 1박 21도 함께 본인 왔겠구나.그때 정씨 세월이 빠르네요


    >


    안재현 씨도 의견보다 정말 재밌었어요. 왠지 엉뚱해보이고...출연진들이 많이 초이스하신거 같아요..이번 새 서유기 시즌 6의 후속에서는 아모르 파티가 방영하려고 하는데,입니다 출연진이 강호동씨 빼고는 다 바뀐거 같아요.. 후속편도 현재 방영중인데 아직 못봤네요.예능도 볼 게 너무 많아요. 강호동 씨와 이수근 씨, 이 두 분은 같이 출연하실 게 많이 있으시네요.아는오빠가 ᄏᄏᄏ 아는오빠도 참 웃기는데 아는오빠가 출연하면 다들 인기가 많나봐요 오빠도 많이 보는데 세상에는 진짜 재밌는 프로그램이 많은것같아요 많은 프로그램을 언제 다 찾아보는지.. 아무튼, 당일은 저번주 첫 월요일이었습니다.저는 월요일부터 너무 힘들었어요. 날씨가 좋아진다고 했는데 얼굴이 얼어 죽는 줄 알았어요.영하 8도까지 내려갔어요. 내일부터는 날씨가 더 좋아진다고 말하지만 뭐, 지켜보지 않으면요. 어쨌든 월요일의 일병인 당일 하루도 수고했던 기둥 때문에 남은 4일을 열심히요!이제 곧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있어.2019년도에도 다가오고 있어요.남은기간동안 좋은추억 많이만드세요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