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년 하나월 개봉작정영화 어느 것이 있는지 미리 알아보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20:18

    만나서 반갑습니다 안심하세요. 오항 선은 2019년 연 이야기부터 시작해서 2020년 1월까지 공개 계획 영화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보려는 것이다. 작품이 개봉되기 전부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으니 저 역시 신경이 쓰일 것 같은데요. 형편없는 액션 영화나 깜짝 놀랄 공포가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는 엄청난 재미를 기대하면서 어떤 영화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쓴 기준은 공개 계획 영화 1간 검색어의 기준이라는 점 참고면 좋겠네요.


    미드웨이 MIDWAY장르:액션, 도라마게봉쵸쯔:2019.12.31​<미드웨이>영화는 전 세계의 역사를 바꾼 위대한 전투를 뒤(뒤)과 영화 이프니다니다. 전쟁영화로 기대되는 이 영화는 실화를 배경으로 한 영화여서 더욱 흥미진진할 것 같은데요. 1942년 6월 4쵸쯔브토 7쵸쯔카지밋도우에ー 열도 주변에서 벌어진 해전에서 배경은 시작될 것이 역사도 모르지만, 구 와은심로웅액션이 보쵸쯔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드웨이는 북미 개봉으로 박스 오피스 1위를 하고 강렬한 스토리로 격찬을 받아 한국 개봉도 이어 기대되는데요. 시원한 액션이 궁금하다면 올해 2019년 이에키쵸쯔 날 미드웨이 볼 추천합니다.


    >


    스타워즈:라이즈 오브·스카이 워커 STAR WARS:THE RISE OF SKYWALKER장르:액션, 모험, 판타지 개봉 1:2020.0하나. 08​<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워커>관람 전, 스타워즈 영화를 모르는 분들은 다른 시리즈와 다르게 운영하고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전체 어렵다면 에피소드 4,5,6,7, 은 꼭 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왜냐하면계속이어지는이야기가있기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 스타워즈를 어렸을 때부터 봐왔지만, 그래도 이해하기 힘든 이야기가 있을 때마다 자신감이 생겨요. 이번 시리즈도 완벽하게 이해되느냐 문제가 되네요. 마니아층은 이번에야말로 새로운 전설이 될 수 있다고 표현하는데. 그만큼 굉장히 힘든 스토리가 되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


    남산의 부장들 THE MAN STANDING NEXT의 장르:도라마게봉쵸쯔:2020.01 ​<남산의 부장들 영화는 1970년대 중앙 정보 부장 김재규가 박정희 대통령을 암살하는 글재주가 쵸쯔오나키 40초 전에 있던 쵸쯔을 다룬 싫다고 합니다만. 허구가 섞인 영화라 전체의 진실은 아니겠지만 실화를 모티브로 한 영화라 더 관심이 있는 것 같아요. 이번 영화를 계기로 역사의 관심을 다시 가질 수 있는 영화로는 처음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이병헌 배우와 이성민 배우, 곽도원 배우의 연기호흡까지 함께 볼 수 있어 더 기대가 가는 것 같아요.


    >


    나쁘지 않는 아풍과 얼굴:영원히 BAD BOYS FOR LIFE의 장르:액션게봉쵸쯔:2020.0처음이다.첫 5​< 나쁘지 않아풍과 얼굴:영원히>은 첫 7년 만에 윌 스미스 배우와 마틴으로 센스와 함께 돌아온 영화라고 합니다. 오랜 세월이 흐른 만큼 극중 캐릭터도 세월을 피할 수 없었는데요. 예전과 달리 날렵한 모습은 없고 새로운 느낌이 듭니다. 그래도 그들의 마지막 임무에서 웃기는 코미디와 어색한 액션의 조화는 다시 느낄 수 있다고 하니. 재밌게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처럼 윌 스미스 씨의 팬분들도 꼭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


    닥터도 리틀 DOLITTLE의 장르:코미디, 가족, 판타지 개봉 1:2020.01.08​<닥터 두리틀>은 기대 지수가 가장 높은 영화입니다. 그 이유는, 마블 영화에서 과인오는 톰 홀랜드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만남 때문이 아닐까 소견하는데요. 그 외에도 역대급 보이스캐스팅 영화라는 소문이 돌잖아요. Korea에서는 처음으로 모든 관람객의 등급도 확정되고, 가족과 함께 극장에서 볼 수 있으니 새로운 로더지의 모습을 함께 살펴보는 것은 어떨까요? 저도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영화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


    ​ 이처럼 오항시은<미드웨이>,<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워커>,<남산의 부장들>,<쟈싱풍과 얼굴:포에버>,<닥터 두리틀>까지 5편의 작품을 조사했습니다. 개봉예정 영화를 알아보실 분은 오핸시 제 글을 보고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의 1은 매우 좋은 글로 인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