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 빙의글/ 혼성그룹 빙의글] 혼성그룹 BTS-G ::첫3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9:36

    >


    혼성 그룹 BTS-G;첫 3예기치 않는 외로움


    >



    >


    주현아, 사인하지 않고 뭐해? 똑똑, 주현이의 팔을 만지며 눈치를 보는 중년 여인이었다. 그런 여자의 행동에 주현이 잠시 느끼자 곧바로 테이블 위의 계약서에 관심을 가졌다. 여전히 느낀 듯 선의의 팬이 들어가지 못하는 주현이었다.우리 회사에 들어오면 요즘보다 더 많이 모시겠다. 정말 난 약속 안 하는 편이야." "소송 준비도 이쪽에서 다 준비할 거고." "...이 정도면 계약할 만한 제안이잖아.비릿한 웃음소리를 내며 이야기하는 중년 남자였다. 그런 남자의 말에 주현은 말없이 고개를 돌려 여자를 쳐다보았다. 그러자 사인을 하라는 듯이 스스로 볼펜까지 쥐어주는 여자였다.


    >


    "...엄마." "소내용이고 빨리 사인해." "...엄마, 과인은..." 주현아, 엄마는 이제 너에게 실망하고 싶지 않다. 빨리 볼펜 들어.눈앞에 보이는 계약서와 손에 쥐어진 볼펜. 그리고 주현이를 바라보는 여자의 시선 저절로 떨리는 손이 결국 "...여기 사인하면 되나요?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を渡다.


    >


    언니, 저는 이게 좋은데 언니는 어때요?" 소파에 멍하니 앉아 있는 주현의 팔을 가볍게 만지며 주현을 부르는 지민이었다. 그런 지민의 행동에 주현이 겨우 정신을 차리고 지민을 바라보았다.미안하다.잠깐 다른 소견을 하고 어떤 이야기를 했지?"여주 솔로 활동 기념 선물입니다 저는 이게 좋다고 생각해요. 언니 소견은 어때요?노트북 속 화면을 보여주며 주현의 대답을 기다리고 있는 지민이었다.사람말인데 이름도 새길 수 있고 디자인도 직접 골라서 만드니까 의미도 있고 제 소견에는 이게 좋을 것 같은데 언니는 어때요?"


    >


    "...괜찮네. 마누라가 나쁘게는 생각지 않는다.그래요? 영혼 없는 눈빛으로 노트북을 보며 내용을 이야기하는 주현이었다. 그런 주현의 내용에 지민이 그럼 이걸로 하겠다며 살짝 입을 올렸다. 그런 지민의 웃음에도 주현은 웃지도 못하고 그저 내용도 없이 웃고 있는 지민의 모습만 보며 입술을 깨물었다.차마 그의 얼굴을 똑바로 바라볼 수 없는 주현이었다.                                                                                                13


    >


    이게 다 몇 병이야? 언니 미쳤어? 이렇게 많은 걸 혼자 다 먹었나?" "뭔가 처음 있었나? 뭐가 처음이야? 뭐가 처음인데 언니답지 않게 왜 그래? ".....슬기" 급히 전화를 받고 온 근처의 잠옷차였다. 모자를 푹 눌러쓴 주현이 만취한 눈으로 굳은 표정으로 서 있는 슬기를 바라보았다. 물기를 머금은 목소리로 슬기의 이름을 부르는 주현이었다. 목소리에도 느껴지는 외로움 그런 주현을 바라보다가 깊은 한숨을 내쉰 슬기가 바로 마주 앉은 자리에 몸을 실었다.왜 이러고 있어? 명나라 첫 라디오 스케줄도 있어." "스케줄? 그렇게 안 해도 다들 신경 안 쓰잖아." "누나" "임니다자, 예를 들어 데뷔 전날 여기서 한 약속 기억나?" "...그건 갑자기 왜..."아무리 힘든 처음이 있어도 항상 같이 참으려고 나이 들어 아파서 무대 못 올라가는 날까지 함께 무대에 나와 music 노래하자던 그 약속 난 한 번도 잊은 적 없어?" "그런데 말이야, 그것도 한계가 있었어."... 언니.


    >


    "....7년의 나의 노력이 나의 땀이...""....""벌써 피로와 하그와잉 보고"7년.결코 짧은 시간이 없었다. 오로지 가수라는 꿈, 하과인으로 데뷔라는 목표를 향해 쉼 없이 달려온 시간입니다.그때는 그냥 데뷔만 하면 모든 게 이뤄질 줄 알았어요. 하지만 그건 제 착각일 뿐이에요.. 아이의 생일을 지내기에는 내과인은 당신의 무과인도 느린 과인이에요. 풋풋한 과인이 어린 아이들과 치열한 경쟁 속에서 어떻게든 질세라 이를 악물고 버。고, 최근 이 자리에 서기까지 과인은 많이 힘들었다. 허과인 느린 과인으로 데뷔한 과인은 데뷔 전보다는 데뷔 후가 더 힘들었다. 어떻게든 인정받고 싶었다 나의 노력이 단순히 노력만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나의 피와 눈물로 이뤄진 결실이라는 것을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었다.어쩌면 과인에게서 온 중압감은 그때부터 시작됐는지도 모른다.숱한 고비를 넘기고 팀의 리더로 데뷔했을 때 누구보다 기뻤다. 드디어 내 노력이 퇴색했다는 성취감에 그저 내 옆에 있는 이 아이들과 더 콰인은 꿈을 향해 더 높고 더 높은 정상을 향해 오르는 소견일 뿐이었습니다.그러나, 그 기쁨과 성취감은 오래가지 않습니다.어느 순간부터 아니 정확히 여주가 대중의 사랑을 받기 시작한 무렵부터 이후 슬럼프가 찾아왔다. 뭘 해도 자기 뜻대로 되지 않았고 아무리 풍속에서 노력해 봐도 실력은 늘 똑같았다. 그곳에서 찾아오는 깊은 허망함과 허망함은 한순간에 나를 놀라게 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회사에서 멤버 간 차별을 받기 시작했어요.화보와 예능, 라디오 DJ와 뮤지컬 등 각기 자신만의 홀로 스케줄이 있었다면 과인은 언제 과인 한정적이었고 멤버 중에서는 스케줄이 가장 없었다. 그중에서 팀 내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여주는 당연히 멤버 중 가장 스케줄이 많고 비활동 중에서도 가장 활발하게 활동했습니다.어떻게보면회사입장에서는이익을얻기위해서는그과인마팀내에서가장인지도높은여주를찍는것이그들의입장으로서는당연했습니다. 그렇게 힘들게 데뷔했는데도 내 실력을 보여줄 사람도, 무대도 없다는 사실에 저 본인이 불쌍했어요. 도대체 무엇 때문에 내가 필요로 하지 않는 이 곳에서 내가 뭘 하고 있는 거야?  왠지 그 당시에 그 이유가 여주를 위해서였으므로 소견을 하고 한때는 여주가 너 미웠다.다 내가 못과인서 .. 제가 실력이 없어서 그랬는데요...... 오히려 과인을 원망하기보다는 과인보다 무한히 위에 있는 여주를 탓했습니다 겨우 4년 음란한 당신과 7년을 유흥한 나보다 주목을 받고 사랑 받은 당신과 같은 원망하면서도 부러웠다.그래서인지 자신의 추한 모습을 고치기보다는 당신을 비교하고 비교하며 당신과 같은 사람이 되기 위해 당신을 흉내냈습니다. 와인도 빛이 과잉해지고 싶었다.외모뿐 아니라 사인들도 당당하게 내 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싶었다.어쩌면 그 마소음이 커서, 그 못난 욕심이 당신의 무과인도 커지므로, 과인은, "이정도면 계약할 만한 제안이 아닌가" "......" "..."거절할 수 없었던 것이 아닐까 생각한다. 말없이 그런 주현을 지켜보던 슬기가 불안한 듯 입을 열었다.


    >


    갑자기 그게 무슨 소리야? 언니 뭐가 잘 안 풀리는 거야? 스토리 해보고 내가 할 수 있는 일이라면" "슬기야.이제 그만두고 싶다. 아도우은파도우은 누군가와 나쁘지 않고 비교하며 이렇게 지내고 싶지 않아."".....언니""7년을 고생해도 나쁘지 않아는 어디에도 쓸모 없는. 그 사실이 미치도록 허무하고 힘들어. 따라서 그렇다. 내가 그만두고 싶어서.슬픈 눈으로 슬기를 바라보며 이야기를 나누는 주현이었다. 이렇게 곧바로 목에 차고 있던 목걸이를 풀어 슬기 앞으로 내밀었다.리더 자리, 너한테 맡겨도 되지? 울 sound를 참고 웃어 보이는 주현이 멍하니 나를 쳐다보는 슬기의 손에 억지로 목걸이를 쥐여주며 얼른 술잔에 술을 기울였다. 그런 주현의 모습에 슬기는 곧 허탈한 표정으로 헛웃음을 지더니 이내 떨리는 숨결로 입을 열었다.


    >


    "...언니가 하는 그 행동 도망가는 것과 뭐가 달라." "싫어. 안 해." "..." "이렇게 가는 법이 어디 있어, 적어도 나쁘진 않다면..."우리한테는, 이러면 안되잖아" "..." "최근까지 잘 해왔잖아, 갑자기 왜 그래......" "...슬기"나쁘잖아, 어떻게 하라고...소음악을 가르쳐준 게 나쁘진 않지만 언니였다고 스토리야. 하지만 그런 언니가 나쁘지 않으니까 나쁘지 않으면 난 어떡하지?" 울컥한 목소리가 들렸다."약속은 지키라고 했잖아" "...우리..스토리 하자..""...언니 부탁.."


    >


    애원에 가까운 목소리가 내뱉었다. 그런 슬기의 애원에, 결코 참고 있던 울화의 소음을 내뱉고, 자신과 무너져 버린 주현이었다.


    >


    "아, 카료은시 본인은 예상하고 있지만 우리의 계약 조건은 "".....""7년이다. 7년 이내에 계약을 해지하게 될 경우 계약금 두배로 지불하게 되고. 우리도 꽤 위험한 게입니다"를 시작했기 때문에 " "뭐, 이렇게 된 거 힘내요" "다시 하면..." "미안..슬기야.  정신을 차리느라 너희는 늦었어.다시 시작하기에는... 기이 너희는 멀리 온 것 같아.주현의 예기에 절망적으로 고개를 숙인 슬기가 얼른 손에 들고 있던 목걸이를 바닥에 떨어뜨렸다.비극의 시작은 시작부터였다.                                                   13


    >


    ♥나쁘지않아요.4개, 732개 Bae_Ju Hyun행복하고 쓴 글 75236개 다 보곤 하던 주현!(웃음)마침내 instar gram계정 계정을 만들었어.ᅲᅲᅲᅲᄂ주현 나는 너를 믿고 항상 행복하자♡ᄂ배주야ᅲᅲ어디서 우는건 아니지? 힘내자 ᅲᅲᅲᄂ 돌아와줘서 고마워♡♡ 와ᄏᄏᄏinstargram 계정까지 만들었어탈퇴해서 참 행복하게....인간이 왜 이렇게 뻔뻔한 것인가...이 링, 우리 언제나 아군!바로 보자~!@BTS_YEOJUGUㅋ, 여주 언급 적당히... 다른 소속사 가서 함 잘 하면서.한때 너를 응원했던 팬으로써 너희들의 앞길을 마지막으로 응원해 주는 동안 수고 많았어. 제발 가서 아주 최근 보다 더 좋은 환경에서 너의 꿈을 펼치고 있었어.언니 보고싶어요~~ᅲᅲᅲᄂ주현아ᅲ좋은 댓글만 보고 오늘자 instar gram 계정을 만든 요돌 작성자 : 익명


    >


    >


    >


    >


    >


    은비티에스지 전 멤버 아이린 현재 인스타그램에서 혼이 많이 났어요 응 솔직히 요즘 타이밍에 인스타그램 계정 만든 거 좀 없다고 위경함비티에스 중 가장 나쁘지 않은 멤버였지만 요즘은 완전 비호감;;;;글| 4. 하나개| 나쁘지 않아요.| 6.7개| 공유| 하나 0만번...솔까 가장 최근의 상황에서 인스타그램의 계정 만든 것은 조금 오버.ㅎ 22...33333은 리더의 아기가 카묘은토에을 했다고 생각합니다....아이구


    >


    지금 이 조합은 다신 만나지 않네... 정말 좋은 조합을...     멤버 수 맞추려고 새 멤버 영입 본인 안 그럴거지...?     설마... 진짜 새로운 멤버 영입하면 빅히트하러 가서 엉망으로 만들어 올게요     22222222...33333333333...< 잇따른 멤버는 은퇴, BTS-G잠정 공백기···>솔로 활동도 함께 마무리. 좀처럼 해소할 수 없는 문제점,"멤버들 간의 왕따설"...


    >


    병원에 입원해서 정신과 치료를 받는 게 좋을 것 같은데."저 정도야?" 우울증 사이즈가 소견보다 조금 높게 나왔어.차트를 대충 훑어보면서 단호하게 스토리를 하는 학년입니다. 그런 학년의 스토리로 심각하게 표정이 굳어진 석진.


    >


    "...약으로는 안 돼?"약도 한계라는 것이 있어, 입원해서 치료받는 것이 여주인에게 좋을지도 몰라"...하아, "그런 학년의 이야기에 석진이 곧 깊은 한숨을 보였다. 그런 석진이 한숨에 학년이 조심해서 석진이 얘기했어요.


    >


    형.엄마에게 부탁해 보지 그래?" "예기치 못한 소리 하지 마." "왜 예기치 못한 이야기인데. 정신과 쪽이라면 나쁘지 않아. 엄마가 더 잘 알아. "...."랑 "언제까지 연락 안 하고 지낼 거야?" "형, 비록 지금이야."


    >


    말은 하되 얘기하자. 본인에게 당해서, 네 동생을 만나러 온 것이 아니야. 의사를 만나러 왔어?그런 석진의 말에 학년이 갈 줄 알았던 이야기를 꿀꺽 삼켰다. 참으로 오랜만에 만나는 형제였다. 너무 스케줄이 많아서 하루 잘 시간도 없고 겨우 짬을 내서 자는 석진이라 학년에 연락할 시간조차 없었던 석진입니다.그 이유를 학년도 모르는게 아니었기 때문에 이해할 수 있는 것 같았다. 그래도 내심 석진의 연락을 기다리던 학년은 당연하지만 병원을 찾겠다는 석진의 메일에 내심 들떠 있었다.몇 달도 안 돼 나만 대하는 게 고작 환자 보호자의 대의사대라니.눈깜짝할 사이에 굳어진 학년의 얼굴입니다.그런 학년의 모습에 아무 말 없이 시계를 보던 석진이 홀로 멈춰섰다.자연스럽게 그런 석진을 올려다보는 학년입니다.바로 메일 줄께. 당시까지 병동 아래 본인 자리 비워줘" "...응" "...그러니까, 식사해.사내아이가 왜 이렇게 삐걱거리는지. 아무리 병원이라도 바빠도 식사 좀 먹어.그런 말 끝에 몇 초간 학년을 내려다보던 석진이 발걸음을 옮기려는데 등담로 학년의 목소리가 들렸다.


    >


    엄마...엄마...엄마 전화나 받아줘, 오빠...엄마가 오빠를 너무 보고싶어해.그런 학년의 스토리에도 석진은 그냥 스토리 없이 진료실을 본인에게로 갔다. 진료실에 본인이 되고 문 밖에 서 있던 여주가 이시즈에게 다가왔다. 표정이 좋지 않은 석진의 모습에 자신의 상태가 많이 나빠서인지 석진의 손을 따뜻하게 잡는 여주인공이었다. 자연스럽게 그런 여주를 바라보는 석진이 얼른 손을 들어 여주인의 머리를 쓰다듬었다."오빠..." "가자, 여주야" "질문을 하려는 여주의 이야기를 끊고, 여주인을 데리고 서둘러 병원을 본인은 석진이었다."......하아" 머리를 짚은 학년이 깊은 한숨을 내쉬었다."...형"


    >


    댁의 의사잖아 남을 돕는 의사잖아!!"하지만, 어떻게 하지."댁까지..." "응, 어쩔 수 없었어, 엄마 때문이었다. "어머니를 배신할 수는 있겠다" "그렇다고 사람을 버려? "댁, 이거 살인이야"......석진아, 엄마가, 엄마한테 설명, "만지지마!!!",......석진아"


    >


    "더럽네. 그 얼굴 그 목소리 소음. 모두 닭살이 돋다. 너 때문에...너 때문에...! "...형."...사람이 죽었어. 그날 하나가 생각나는지 욱신욱신 머리가 아파지는 학년이었다. 이 이야기 없이 책상 위에 놓인 액자 사진을 바라보는 학년이었다.사진 속의 학년과 석진은 편안해 보였다.하얀 가운을 입은 학년과 정장을 입은 석진이 나란히 서서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새삼 낯설었다.


    >


    오히려 이때가 좋았다.아무의견 없이 그저 먼 미래만을 그려나가면 하루하루를 보냈을 때가 가장 행복했습니다.


    >


    첫 3화 예기치 않는 외로움


    >


    "그렇게" "여주를 위한 것 중 하나다." 하아? 그게 왜 여주를 위한 거야?" "상념적으로 받아들이는 말이고 이성적으로 소견, 태형. 본인이라고 해서 이렇게 되고 싶어 이러는 거야?" "그럼 보내지 마. 그거면 돼."


    >


    김태현.아이처럼 왜 그래, 여보.석진과 태현의 신경전이 이어졌다. 그럼 보내지 마. 그러면 좋지. 그런 태현의 말에 지민이 입을 열었다. 어린애처럼 왜 그래, 여보.


    >


    여주인을 위한 거야. 여주도 간다고 했고 PD님도 허락해 줬다.윤기 형은 여주인에게 가도 돼? 남준 씨는?


    >


    "......그만둬. 우리가 아무 이유 없이 허락해줬다고 생각하니? 여주인을 위해서라고 보낸다는 거 아니야.그래, 태형아. 그 어느것보다 여주인도 가서 치료받고 싶잖아. 응? - 승완 그런 승완이의 예기에 예기치 않게 입술을 깨무는 태형입니다 그런 태형의 모습에 석진이 입을 열었다. "부탁이니까 태형아" "...." 네 소견을 알면서, 엄마의 소견을"


    >


    석진의 날카로운 내용이 떨어졌다. 그런 서 펙틴의 내용에 모두 하・봉잉명씩 대현을 바라보았다. 물론 그들도 태현의 마 sound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아니다.그들도 있고 sound는 낯선 곳에 여주 혼자 하는 것보다 곁에 두고 우울증 치료에 뭔가 도움을 주고 싶겠지만 여주 본인이 병원에서 치료를 희망하기 위해서 그들도 어렵지만 여주를 위한 1과 소우이교은 허가했다. 알맹이 없이 그런 석진의 내용을 듣던 태형, 얼른 거칠게 머리를 가로지르며 뒤를 돌았다."...보내든 내용이든" "뭐, sound대로 해.습관실 문을 거칠게 열고 본인들은 태형을 보며 모두 깊은 한숨을 내쉬었다.**


    >


    연락은 그만, 내용 고적시에 받아, 응, 섭취도 제대로 하지 마, 고개 숙이지 마. 죄를 범했어?" "자주 쉬러 간다"라고 의견한다.무표정한 여주를 바라보는 정국의 시선이 뜨겁다. 애써 정국의 시선을 피하고, 대답하는 여주를 끌어안고, 더욱더 내용을 하는 정국입니다. 자주 쉬러 간다고 의견한다.그런 정국의 내용에 여주는 역시 이번에, "응"이라고 느끼지 않는 내용조로 대답했습니다. 정국의 품속에서 과부와 차에 탄 여주는 고개를 돌려 반대편을 쳐다보며 정국의 시선을 피했습니다. 괜히 남의 시선을 피하는 여주를 한없이 바라보는 정국입니다.이대로 차가 출발할 것 같던 당시 서둘러 달려온 태현이 굳게 닫힌 창문을 두드렸다. 그런 때리기에 머리를 돌려 창밖을 바라보던 여주가 얼른 창문을 내렸다....곧 다녀오너라.


    >


    기다릴게." 반쯤 열린 창문 사이에 있던 시선이었다. 많은 것을 숨기고 그저 웃는 얼굴로 여주를 바라보며 예기하는 태형이었다. 그런 태현의 예기에 여주가 얼른 웃으며 대답했다."응" "..." "곧 다녀올게"


    >


    >


    다음화 예고 첫 4. 시작된 악몽


    오거의 나날의 글쓰기 포인트 ☆ - 주현은 데뷔 전적의 남들보다 느린 와인으로 연습생을 비롯해 와인에서 오는 압박감이 대단했던 sound. 데뷔 이후 그 부담이 슬럼프에 찾아왔고, "역시 회사에서 느낀 차별도 있어 내가 멤버에 비해 실력도 없고 유행가가 없다"는 경박심으로 계약하자는 "악마"의 속삭임에 결국 팀을 배신하고, 다른 소속사와 계약을 맺어 "sound"그 과정에서 연습생 때 처음으로 함께 연습생 기간을 보낸 슬기에게 차기 리더리지를 건네주지만, 슬기는 "젊은이에게 sound"를 알려준 주현이 팀에서 은퇴를 하게 되었다.(이 부분은 글에서 "에 불과했지만 마지막 부분에서 슬기는 다른 슬기가 가라앉아 있다"슬기"슬기"슬기" 다른 슬기"슬기"전에는 두 사람 사이가 좋았지만 현재는(박석진은 부모님과도 안 친한 sound그 이유는 스토리에 차서 해결하는 소견)사실 박석진이 동상으로 누구에게 할까 하더니, 옛날 문자(구 군에 가까운 형태로 박석진이 언급된 것이 나의 소견이 과잉으로 문자(구 군에 www거의 매일 오빠에 진지하게 걸리지 않도록 쓰는 것 같아서 좀 걱정입니다.때에 따라 갑자기 거의 매일 나온 사랑에 기분은 좋지만 좀 압박감을 느껴요.그래도 꿋꿋하게 쓰는 천월ᄏᄏᄏ 열심히 그 사랑에 보답하는 천월이 되겠습니다! 오거는 매일 글을 읽어줘서 고마워요. 달밤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