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9년 마지막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3:13

    2020년 한개 달에 일 포스팅네요 모두 뭐 하면서 20하나 9년을 마무리하셨습니까? 나는 sk vip영화 무료를 보는 것이 남아 20하나 9년 마지막 영화에서 천문을 보아 왔 움니다^^남편은 팍표은식 평론가들이 평점을 아침게했다는 이유로 천문을 보지 않는다고 해서 외롭기도 혼자 다녀왔고 움니다~


    >


    >


    입장 전 새해 개봉하는 영화 책자를 봤는데 할리 퀸 영화가 과인이네요.제가 댁 좋아하는 배우입니다.댁 예쁘세요 ᅲ(()ᅲ


    >


    진주만 습격 문재 스토리라는 미드웨이도 좀 더 평점을 보고 관람할 생각.


    >


    제가 예약한 ~~ 천문하거 매일매일 여쭤봅니다.이날 영화관에 혼자 영화보러 온 사람은 나 혼자뿐이었데..제 주변에는 사극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은 조금밖에 없는데 저는 워낙 사극영화를 좋아해서 국내 사극영화를 조금밖에 못봐서 천문또 세종대왕과 장영실의 이야기라고 들었으면 안볼 수 밖에 없었어요. ~정 스토리 한석규와 최민식의 연기가 끝났다고 해도 상관은 없습니다. 특히, 한석규의 세종 연기는 정 스토리 태조 왕건하면 최수종처럼, 세종하면 한석규를 떠올리게 합니다.또 허준호의 등장 장면은 스토리 연기 내공이 전부 묻어나올 정도로 인상깊었습니다. 아쉬운건 허주노의 인상깊은 등장장면만큼 크게 뭐한건 아니라는 느낌? 그 때문에 배우들이 연기 면에서는 하나 0점을 주면서 점수가 부족하지만 스토리가 조금 떨어지는 것 같고 중반에 지루한 것은(웃음) 어쩔 수 없어요 러닝타임이 길게 느껴졌어요. ᅲᅲ 저는 천문의 줄거리도 못보고 갔는데, 혹시 갈 예정이 있으시면 천문의 줄거리를 보고 가면 좀 더 전체 흐름을 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


    >


    <천문의 줄거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왕 세종관 놈에서 태어났으며 본인의 종 3품, 대호 군이 된 천재 과학자 장영실 20년간 꿈을 모두 함께 하는 위대한 업적을 이룩한 두 사람이었지만, 하는 금이 불타는 솥"안 가마"가 깨지는 문제로 세종은 장영실을 문책하고 아침에 궁전 밖으로 몰아내고 그 후 장영실은 사라지는데. 조선의 시간과 밝은 하강상을 만들려던 세종과 장영실! 그들의 숨겨진 내용이 밝혀진다! 어느 영화인지 하나, 세종과 장영실의 위대한 업적담, 사라진 내용을 꺼낸다! 일행의 역사와 영화적 상상력이 만본인으로 탄생한 그들의 숨겨진 내용! 역사상 가장 위대한 왕으로 꼽히는 세종 대왕과 조선 시대 최고의 과학자에게 그 때'과학을 돌리고 태어난 인물'라는 찬사까지 받은 장영실까지 대한민국 역사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두 인물의 내용을 다룬 영화<천문: 밝은 하항 씨가 묻는>이 한개 2월 영화관을 찾는다. 영화 <천문: 밝은 하강상에 듣다>는 조선의 밝은 하강상과 시간을 만들려고 했다. '세종'(한석규)과 '장영실'(최민식)의 숨겨진 내용을 그린 작품이었다. 실제로 세종과 장영실은 신분격차를 극복하고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 조선의 과학발전에 큰 역할을 했습니다. 장영실은 본래 부산 동래현 관청에 소속된 노비였으나 타고난 재주가 조정에 알려져 태종 집권 시기에 발탁되었다. 세종은 왕위에 오르기 전부터 장영실의 기술이 두드러지면서, 즉위 후 정 5품 헹사직를 베풀고 본격적으로 장영실과 다 함께 조선만 밝은 하항 선과 시간을 측정할 수 있는 천문 기상을 만들어 본 사람다. 특히, 조선시대, 경제발전에 있어서 농업이 가장 중요했던 만큼 날씨와 계절의 정보를 정확히 알아야 했기 때문에 과학기구의 발명은 필수적이었고, 고란세종의 꿈을 장영실이 이루면서 두 천재는 신분차를 뛰어넘는 특별한 관계를 만들어 본인이 되었다. 그래서 조선 시대 세종 24년 그 때 발생한 '의 중문제'(대호 군 장영실이 없는(안 여지:입니다 균열의 솥)을 만드는 것을 감독했으나 성치 않아 부러지고 무너지고 있으므로 의사 법률부에 내려놓고 나라 문으로 만들었다. [세종 실록])과 장영실은 문책을 받아 태형 80대형으로 겪게 되고, 그 어느 역사에서도 장영실에 대한 기록은 더 이상 찾지 못한다. 영화 <천문: 밝은 하강에 묻다>라는 오래된 실제 역사에서 출발해 천재과학자 장영실이 생사는 물론 발명품 제작 자료에 관한 기록도 찾기 힘들 정도로 사고를 남긴 채 사라진 이유에 대한 호기심으로, 영화적 상상력을 동원해 완성했다. '팩션 사극'이었다. 지금까지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깊이 있게 다뤄진 적이 없었던 조선 천재의 관계를 깊이 있게 그려낼 계획이었다. 연출을 맡은 허진호 감독은 '장영실'에 대한 역사적 기록이 많지 않다는 빈틈이 눈길을 끌었다. 세종'과 '장영실'이 함께 한 업적을 담로하면서 관계가 왜 꼬이고, '장영실'은 왜 역사에서 갑자기 사라지게 됐는지, 까다로운 질문에서 상상력을 발휘해 두 사람의 내용을 풀어보려고 했습니다"라고 연출 계획을 밝혔다. 특히 국내에서 개봉된<왕의 남자>와<광해:왕이 된 남자>등 팩션 사극이 큰 사랑을 받고 각각 한개, 23한가지만 이름 하나 05한가지의 관중을 기록하는 등 국내 관객들의 높은 관심도를 반영하고,<천문: 밝은 하항 씨가 묻는>도 했다 숨겨진 역사에 대한 관심과 깊은 감동으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것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